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젠틀몬스터, Swipe2 white 구매후기

by kakaopam 2022. 9. 10.

젠틀몬스터가 몽클레르와 콜라보를 한 Swipe 2 white를 구매하였습니다

해외 가있는 동안 젠틀몬스터에 대한 브랜드에 대해 알게 되면서 꼭 구매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
젠틀몬스터 하우스도산에 가니 swipe 2 black은 이미 품절되었고 모든 매장에 재고가 없었습니다.
(매장 직원이 친절하셔서 여러 선글라스를 추천받아 착용해보았네요^^)

swipe 2 white가 롯데 타워점에 있어서 전화로 홀딩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.
MONOSOWA-G1과 고민했는데 결국 Swipe 2 white로 선택!


하우스 도산점


Swipe 2 white DP용은 있어서 착용해보았다.


롯데 타워점


Moncler와 콜라보한 제품 답게 박스도 Moncler 로고가 적혀있네요

Moncler 패딩처럼 선글라스 보관함이 있는데 이건 진짜 별로인듯..
하드케이스가 더 안전하게 보관할텐데.. 다른 보관함에 선글라스 보관해야 겠네요..

선글라스 힌지와 다리가 특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 금속 다리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넣었다 빼는 형식.

재고가 많이 있고 한정판 개념이 아니었다면 과연 이 선글라스를 샀을까?...

반응형